교수소개(전임교원)
서울캠퍼스
Why gamers use multitasking and how it works on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법적 처벌과 윤리적 억제가 불법 복제 영화 소비량에 미치는 영향 연구
영과잉모형을 활용한 게임 이용자의 불법 복제 소비 결정요인 연구
산업연관분석을 활용한 옥외광고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윤리적 의사결정 이론에 기반한 게임관련 불법 소비행동 연구
게임 산업규제가 게임 산업 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준실험설계기반 인과관계 연구
Kano모델을 이용한 ESG 관광활동에 대한 관광객 인식연구
Estimating the Social Value of Digital Signage Landmarks as Sustainable Tourist Attractions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광고모델의 매력성이 소비자 충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롯데면세점의 BTS 사례를 대상으로
외국국적동포 복수국적 부여 방안: 고려인 동포를 중심으로
메타버스 체험에 대한 성별과 구매경험의 조절효과 연구 - 마이장원 관점에서
관광산업에서 한류문화콘텐츠 영향 및 관광의도에 대한 조절효과 검증: 메타회귀분석의 적용
Beyond "good company": The mediating role of innovation in the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corporate firm performance relationship
이용과 충족이론에 기반한 e스포츠 직접관람자가 관림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소셜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주체적 행동에 대한 연구
관광동기가 고궁 관광객 체험과 만족도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게임이용장애 질병코드 도입에 따른 사회적 비용 추정 연구
Evaluating the Social Cost of Conflict between New Media and Society: The Case of Gaming Disorder in South Korea
소셜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의 상호작용 연구
공유경제 숙박서비스 수용에 있어서 인지된 위험의 효과 연구
가치-태도-행동 체계를 적용한 e스포츠 경기 관람객의 관광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관람객을 대상으로
게임 관련 불법 소비행동의 억제요인 분석: 불법이용자와 합법이용자 집단 간 비교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