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소개(전임교원)
서울캠퍼스
온라인 리뷰를 활용한 한국 외식 프랜차이즈의 업종별 선택속성 분석 및 Kano모델 기반 분류: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해외 패키지 여행상품의 목적지별 만족요인의 차이 분석
Measuring Hotel Service Productivity Using Two-Stage Network DEA
1인 가구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외식 소비성향에 관한 연구
Are franchise royalty fees related to franchisors’ support of franchisees? Evidence from the restaurant industry
숙박기업의 광고활동이 시장지배력에 미치는 영향: 수정된 러너지수를 활용하여
식품기업의 ESG 경영활동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Is information asymmetry always detrimental to firm value? findings from the restaurant industry
외식 사업체 경영주의 교육 수혜 효과에 관한 연구: 국내 배달 중개플랫폼 W사를 중심으로
음식관광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외래관광객을 중심으로
0-1정수계획법을 활용한 전시컨벤션센터의 전시장 배정 최적화 모델에 관한 연구
Does Michelin effect exist? An empirical study on the effects of Michelin stars
BWS(Best-Worst Scaling Method) 방법을 적용한 와인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텍스트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레스토랑 유형별 선택속성 차이에 관한 연구: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잠재계층분석을 이용한 1인가구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SNS를 활용한 해안관광도시 선택속성 비교분석-목포, 여수, 순천을 중심으로-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COVID-19 발생 이전?이후의 배달주문플랫폼 서비스에 대한 주요 토픽 분석
외식기업 운영형태 및 운영주체가 운영 효율성 및 생산성 변화에 미치는 영향 : 코로나19 전·후 비교를 중심으로
감성분석을 활용한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외래관광객 온라인 리뷰 중심으로
레스토랑의 미쉐린 인증 효과에 관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