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소개(전임교원)
서울캠퍼스
역사적 신제도주의의 관점으로 바라본 국내 공유숙박 관련 제도 논의 흐름 분석
The Effects of Characteristics of Instagram Travel Content on the Visit Intention: the Moderating Role of Follower Personality
호텔 패키지 상품 체험경제요인(4Es)이 플로우, 충성도,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특급호텔 이용자의 이용동기과 체면민감성이 자아존중감과 주관적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호캉스 이용고객의 일-생활 균형이 주관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내재적동기의 매개효과 및 성별의 조절효과
카지노 기업의 ESG 경영이 브랜드 이미지와 플로우(Flow)에 미치는 영향 : 환경관여도의 조절효과
전문매거진의 B2B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에반젤리즘 및 가치공동창출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도와 지각된 관계가치의 매개효과 분석
비금융업 자금세탁방지제도 현안과 연구 아젠다 제안: 카지노업을 중심으로
항공사의 고객자산이 감정적 고객-브랜드관계, 브랜드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다차원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친환경 인적자원관리와 친환경 공급망관리 관행이 직원의 친환경 행동 및 환경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경영진의 지지를 조절변수로
MZ세대 호텔 종사자의 셀프리더십이 긍정심리자본과 조직 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에 관한 연구: 직원가치의제(E.V.P) 조절변수로
한국 카지노산업의 국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저비용항공사 장거리노선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연구
복합리조트 개발에 대한 영향 인식이 지역주민의 태도와 개발 지지에 미치는 영향 - 거제도 지역을 중심으로 -
호텔 조직의 가치혁신문화가 지식공유와 서비스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특 1급 호텔 종사원을 중심으로 -
복합리조트의 고객경험이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동맹의 브랜드 신뢰도가 의사결정 편의성, 브랜드 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ERVCON이 지각된 가치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Serviced Residence 중심으로
내부브랜딩에 대한 경영자의 영향에 대한 연구
지속 가능한 카지노 산업에 대한 연구
온라인카지노 법제도 현황과 개선방안
카지노 산업의 경제권, 주거권, 학습권, 환경권이 카지노 산업 지지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복합리조트 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이 브랜드 신뢰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복합리조트형 카지노의 개념 정립을 위한 새로운 정의 도출
항공 기내서비스 프로세스별 고객경험, 지각된 고객지향성, 고객만족 간의 구조적 영향 관계 연구
Learning orientation and self-initiated expatriates' work performance: a moderated-mediation model
영종도 복합리조트형 카지노 사업의 가치 창출과 경쟁우위를 위한 전략도출에 관한 연구
AHP를 활용한 복합리조트 영향평가 지표에 대한 우선순위 분석
포스트 코로나로 인한 호텔 비대면 서비스품질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COVID-19 and hospitality 5.0: Redefining hospitality oper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