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소개(전임교원)
서울캠퍼스
호텔업의 하이테크놀로지 적용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인공지능 가상현실 증강현실 실시간시스템 중심으로 -
친환경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의 추가지불의도에 대한 연구: 계획행동의론(TPB)을 중심으로
온라인을 통한 호텔 선택요소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연구
중국 컨벤션 호텔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저우 지역을 중심으로 -
비대면 교육서비스품질이 교육만족도, 진로결정자기효능감, 진로준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5성급 호텔 객실상품의 SNS 마케팅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대면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습몰입과 교육만족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분야 전공학생을 중심으로
서울세계불꽃축제의 이용가치 평가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직무 스트레스, 서비스 지향성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항공사 승무원을 대상으로
항공객실 승무원의 조직문화가 조직효율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항공사 재직 중인 한국인 승무원을 대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