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소개(전임교원)
서울캠퍼스
배달과 테이크아웃 외식 고객의 환경의식이 친환경 소비행동의도와 실천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계획적 행동이론을 중심으로 -
푸드 리터러시 역량이 로컬푸드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건강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장 세분화와 외식소비행태 차이 분석
그린 식품소비 자기효능감이 결과기대를 매개로 지속가능한 미식행동에 미치는 영향: 사회인지이론을 중심으로
식품소비역량에 따른 소비자 유형별 외식소비행태 비교 분석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현황과 정책 제언
미식관광경험이 기억과 장소애착 및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인 가맹점포 서비스의 기대일치와 가치가 만족,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커피 프랜차이즈 옴니채널 통합 서비스 특성이 경험적 가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리기능사 취득과정 수강생의 자기효능감이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을 매개로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튜브 시청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Food Insecurity during the Pandemic in South Korea: The Effects of University Students' Perceived Food Insecurity on Psychological Well-Being, Self-Efficacy, and Life Satisfaction
푸드 리터러시 역량이 지속가능한 미식에 대한 몰입과 개인 및 시민 미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전ㆍ세종지역 고등학생의 푸드 리터러시 역량이 건강한 식행동과 지속 가능한 미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리전공 유무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친환경 레스토랑에 대한 신념과 정보 캐스케이드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품소비가치가 대체감미료 식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주관적 비만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Relationships between Food Literacy, Health Promotion Literacy and Healthy Eating Habits among Young Adults in South Korea
소비가치가 프랜차이즈 모기업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ESG 경영활동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푸드 리터러시 역량 구성요인에 관한 연구: 세대 및 식품 교육 경험에 따른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Effects of University Students' Perceived Food Literacy on Ecological Eating Behavior towards Sustainability
COVID-19 팬데믹 하에서의 소비가치가 지속가능한 미식행동에 미치는 영향 : 환경적 자기정체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사이코 컬리너리 척도를 활용한 음식관광 시장세분화: 서울지역 소비자를 중심으로
온라인 식품구매 단계별 서비스 실패와 회복이 브랜드 인식에 미치는 영향: 외식 브랜드의 온라인 판매를 중심으로
자기중심적 가치와 이타적 가치가 비건 푸드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레스토랑 경영자의 환경가치와 환경경영이환경성과에 미치는 영향: 친환경 동적역량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